블렌더의 Fluid 시뮬레이션 불(Fire), 연기(Smoke), 불+연기(Fire+Smoke)에 관한 설명입니다. 불, 연기 Fluid는 파티클을 사용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파티클 편을 본 다음에 보는것을 권합니다.
https://mapleliberty.tistory.com/34
파티클 기본기 - 블렌더
블렌더의 파티클에 관한 설명입니다.
mapleliberty.tistory.com
Effector 막는다
Outflow 블랙홀
Inflow 화이트홀
Geometry 오브젝트 크기만큼
Cycles로 렌더링한 폭발
'블렌더 > 사용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Rigid Body 기본기 - 블렌더 (2) | 2020.08.20 |
---|---|
물 기본기 - 블렌더 (5) | 2020.08.12 |
파티클 기본기 - 블렌더 (0) | 2020.08.07 |
오브젝트에 이미지 칠하기 - 블렌더 (0) | 2020.08.04 |
Cloth 기본기 - 블렌더 (0) | 2020.07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