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블렌더/사용법

불, 연기 기본기 - 블렌더

블렌더의 Fluid 시뮬레이션 불(Fire), 연기(Smoke), 불+연기(Fire+Smoke)에  관한 설명입니다. 불, 연기 Fluid는 파티클을 사용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파티클 편을 본 다음에 보는것을 권합니다.

 

https://mapleliberty.tistory.com/34

 

파티클 기본기 - 블렌더

블렌더의 파티클에 관한 설명입니다.

mapleliberty.tistory.com

블렌더 불 연기
블렌더 불 연기
블렌더 불 연기
블렌더 불 연기
블렌더 불 연기
블렌더 불 연기
블렌더 불 연기
블렌더 불 연기
블렌더 불 연기
블렌더 불 연기

Effector 막는다

 

Outflow 블랙홀

블렌더 불 연기

Inflow 화이트홀

 

Geometry 오브젝트 크기만큼

블렌더 불 연기
블렌더 불 연기
블렌더 불 연기

 

Cycles로 렌더링한 폭발

블렌더 불 연기
블렌더 불 연기

'블렌더 > 사용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Rigid Body 기본기 - 블렌더  (2) 2020.08.20
물 기본기 - 블렌더  (5) 2020.08.12
파티클 기본기 - 블렌더  (0) 2020.08.07
오브젝트에 이미지 칠하기 - 블렌더  (0) 2020.08.04
Cloth 기본기 - 블렌더  (0) 2020.07.22